감성적으로 가치를 전달하는 2023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는 2023 슈퍼볼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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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보여드릴 슈퍼볼 광고는 사실적이고 감성적인 광고입니다.

현란한 광고가 아니라 소비자의 일상과 가까이 있어 많은 공감을 받은 광고라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이러한 광고는 USA TODAY의 효과적인 Super Bowl 광고 순위에서도 훨씬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Farmer’s Dog, Amazon 및 Bud Light의 광고를 통해 소비자의 삶 가까이에 전달되는 “공감 기반” 브랜드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1. 농장 개 “영원히”

2023년 51개의 슈퍼볼 광고에 대한 USA TODAY 조사에 따르면 Farmer’s Dog 광고는 사람들이 뽑은 좋은 광고 1위였습니다.

심지어 애견사료를 만드는 회사인 파머스독도 규모와 인지도 면에서 다른 회사보다 훨씬 작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1위를 차지했다.

홈페이지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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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아지를 향한 따뜻한 마음이 좋은 먹거리를 만드는 고민으로 이어진 브랜드입니다.

‘포에버’ 광고는 주인공이 어릴 때부터 키우던 개가 주인과 함께 성장해 늙은 개가 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결혼하고 임신한 주인공이 늙은 개와 함께 누워있는 모습이 삶과 감정을 느끼게 합니다.

곧 이 광고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따뜻한 삶을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Farmers Dog가 원하는 브랜드 메시지입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눈에 띄게 높인 잘 만들어진 광고의 한 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 아마존 “세이빙 소여”

Amazon의 Saving Sawyer 광고는 USA TODAY 설문 조사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광고 단가가 정말 높고, 다른 광고보다 더 주목을 받아야 할 슈퍼볼 광고는 유명 영화배우나 할리우드 스타를 주인공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눈길을 끄는 광고 중 이번 아마존 광고는 강아지 “소여”의 시점에서 강아지를 키우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경험했을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냈습니다.

광고에서 Sawyer는 가족이 떠나는 것을 지켜보고 일상을 시작하면서 혼자 남겨집니다.

그리고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 때문에 가끔 베개를 깨물거나 물건을 부수기도 합니다.

포브스도 연예인 중심의 광고 속 강아지 소여의 답답함을 보여 감성을 자극한 광고라고 평했다.

동영상을 보고 Amazon 배송이 개 Sawyer의 삶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버드라이트 “쉽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반적으로 이번 버드 라이트 맥주 프로모션은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에서 이루어집니다.

콜센터에 연결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린 지친 아내에게 남편이 버드 라이트 맥주를 들고 춤을 추는 소박한 이야기다.

콜센터 연결이 지연되는 동안 지친 여성과 남성이 함께 전화를 기다리며 웃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콜센터에 연결하는 데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현실적인 상황을 통해 버드라이트 맥주는 짜증나고 피곤할 때도 쉽게 행복하고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단순하지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처럼 보입니다.

오늘의 소마코 자지!

Farmer’s Dog, Amazon, Bud Light 광고는 유명 연예인이 없어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광고들의 공통점은 사람들의 일상과 밀접하고 공감이 가는 광고였다는 것입니다.


이번 슈퍼볼에서 영광보다 더 많이 노출된 ‘공감’의 힘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만들어낸 광고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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