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 square 2 top 2 -->
넷플릭스의 지속적인 가격정책 변경 발표로 연일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가장 저렴한 광고 요금제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오늘 리뷰에서 알아보세요.
넷플릭스 광고 일정
가격, 장치, 품질, 광고, 다운로드 없음, 일부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없음 등 광고된 계획의 각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Flix 광고 계획 검토
가격
5,500원/월
월 5,500원, 연 66,000원입니다.
가장 저렴한 Netflix 요금제 중 하나입니다.
현재 다른 OTT 서비스와 가격만 봐도 가장 저렴한 요금제라고 생각합니다.
-- 디스플레이(반응) 긴사각 -->
장치
1번에 보임
Netflix의 기본 계획도 한 번에 한 번만 볼 수 있도록 제한되어 있으므로 큰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서 플레이하다가 다른 기기에서 플레이를 시도하면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상태라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품질
HD로 보기
모바일 기기(핸드폰, 태블릿)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나, 스마트 TV와 같은 큰 화면으로 시청 시 깨짐 현상이 눈에 띕니다.
광고하는
4~5분/1시간
광고의 장점은 가장 저렴한 요금제가 가능하다는 것이고, 나머지는 단점이 느껴진다.
광고는 동영상의 시작과 끝 부분, 때로는 중간에 재생됩니다.
유튜브처럼 광고 건너뛰기 기능은 없습니다.
최대 광고 시간이 예상보다 깁니다.
시간당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운로드 불가
저장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지만 저장하거나 볼 수는 없습니다.
셀룰러 데이터 요금제가 무제한인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고정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문제가 됩니다.
일부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광고 유형 계획에서 볼 수 없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공지에 따르면 등록된 동영상(영화, 드라마)의 약 10%는 플랜 광고 유형을 선택한 경우 시청할 수 없습니다.
Netflix가 제한된 콘텐츠의 양을 점진적으로 줄이려고 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10개 중 1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Netflix가 콘텐츠 자체를 제작한 것보다 DreamWorks와 같은 다른 제작사에서 더 많은 동영상을 제작한 사례가 있습니다.
졸업 증서
광고 기획안을 봤습니다.
기존 요금제에 비해 단점이 많다.
Premium 또는 Beige 요금제를 사용 중인 경우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프로모션 요금제로 전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광고 플랜의 가장 큰 장점은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스트리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직 넷플릭스에 가입하지 않은 분초보자분들은 광고관세를 선택하시고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다른 OTT(디즈니+, 보다, 쿠팡 게임, 유튜브 프리미엄 등)으로 함께 사용하는 사람들Netflix 요금제를 늘리면 전체 OTT 구독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내 자동삽입 광고 -->
또한 기존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Netflix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낮은 사용빈도, 모바일 장치에서만 스트리밍 서비스 사용요금제를 낮추고 싶으시면 변경해 보세요.
넷플릭스 요금제를 중간에 광고 요금제로 바꾸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Netflix 요금제 변경 방법(광고된 기본, 기본, 표준 및 프리미엄 요금제 간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