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Uple 스토어에서 무료 교체삼월 하나모든 고객에게 확대
■ MVNO 고객, 무료 SIM 교체는 전국 매장과 Affordable Phone Plus 웹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 정보유출 관련 문의/상담센터 ‘고객정보보호센터‘, 중소기업 및 개인용 컴퓨터Raumbetriebs 고객으로부터 보상을 받기 위해 ‘피해지원센터‘ 일하다
엘지을 더한(상무이사 황현식, www.lguplus.com)온다 20낮(월)개인정보가 유출된 고객을 위해 ‘영혼(유심) 무료 교체‘시작하다 19그날 말했다. 끝났어 16고객 프라이버시 강화 발표 ‘사이버 보안 혁신 계획‘의 일부입니다.
가까운 고객입니다 엘지유플러스 매장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휴대폰 유심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 이 유출 알림을 받은 고객 20낮(월)당신은 즉시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개인 데이터 손실에 노출되지 않은 고객 삼월 하나며칠 후부터 사이트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에서 SIM 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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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MVNO 고객에게도 마찬가지 20오늘부터 Affordable Phone Plus Store에서 SIM 카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먼저 서울합정점입니다.
, 서울동대문점, 인천작전, 컬처샵 대전, 지점 광주 동광주, 부산서부지사 포함 삼대구 식료품점 3월 초 오픈, 전국 분당 야탑점 외에도 6애견샵에서 지원하는. 매장에서 멀리 떨어진 고객 삼월 하나며칠 후부터 사이트 등록을 통해 SIM 카드를 택배로 수령하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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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유플러스 대변인 “나의삼자신의 마음을 복제하는 것은 어렵다, 가끔 가지고 있는 고객의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모든 고객에게 무료 SIM 교체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처럼 “또한 현재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네트워크 접속 시 SIM 교환(SIM 변경) 심판 및 차단 기능 개발·적용하다”설명.
엘지유플러스는 현재 기존 고객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14)및 고객정보보호센터(080-864-1010)정보유출에 관한 상담 및 문의는 다음을 통해 접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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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엘지유플러스가 마지막 16낮(목) DDoS 공격의 영향을 받는 소기업 개인용 컴퓨터객실 고객을 위한 ‘피해지원센터‘열려 있는. 손상은 유선(080-850-1199)통해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24하루 종일 신청 가능. 또한, 인터넷 접속 오류를 경험한 개별 고객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지속적인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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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엘지유플러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유+스팸 전화 알림‘ 아파트(적절한.)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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